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예약전 꼭 읽어주세요!!
1. W플랜(NOC)에 가입하셨더라도 사고시(경미한 사고·스크래치·단독사고도 포함) 반드시 경찰에 신고하여 신고증을 받은 후 반납해주셔야만 W플랜으로 처리가 되어 자기부담금이 없어집니다. 경찰확인서 용지는 렌터카 픽업시 배부 해드립니다. **모든 점포 해당**
경찰신고를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5만엔의 부담금이 발생하오니 이 점 반드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2. 2023년 7월 1일부터 동일한 현내라도 일부 점포 타지역반납요금이 추가됩니다. 일부 점포는 검색된 요금보다 인상된 추가요금이 가산될 수 있습니다.

- 예약진행은 회원로그인 또는 간편로그인으로 진행됩니다.
- 예약진행 이후 수수료
  변경 1회 무료, 2회부터 1만원(건당) / 취소 출발일 3일전까지 무료, 이후 1만원

- 예약 자체가 차량배정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내비 언어는 요청사항입니다. 원하는 내비가 안될 수 있습니다.
- 원하시는 차량이 만차인 경우는 문자로 안내 후 동일 클래스 혹은 다른 클래스로 확정됩니다.
인천-오키나와 피치항공 안내

MM906편 피치항공 이용고객님!
토요타 렌터카 내부사정 및 정책에 따라
MM906 피치항공으로 도착 당일 렌터카 픽업이 불가합니다.
(나하공항점 및 모든 점포)

홋카이도 지역은 전점포 전차량 스터드레스타이어 기본장착!!
1. 체인 이중장착 불가
2. 4WD추가 선택옵션(유료)/가능여부는 확인해서 예약진행 후 알려드립니다.

2024년 3월부터 동일한 지역내 점포라도 타지역반납요금이 발생되거나, 일부 점포는 검색된 요금보다 인상된 추가요금이 가산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차량이 만차인 경우는 문자로 안내 후 동일 클래스 혹은 다른 클래스로 확정됩니다.

★예약전 꼭 읽어주세요!!

2023년 7월부터 아오모리 지역은 특수지역으로 분류되어 검색된 요금보다 추가된 요금이 가산됩니다. 예약 완료시 확정 요금이 안내됩니다.(약 1~2천엔 추가됨)

★예약전 꼭 읽어주세요!!

2023년 7월부터 도쿄 지역은 특수지역으로 분류되어 검색된 요금보다 추가된 요금이 가산됩니다. 예약 완료시 확정 요금이 안내됩니다.(약 1~2천엔 추가됨)

★예약전 꼭 읽어주세요!!

2023년 7월부터 카나가와 지역은 특수지역으로 분류되어 검색된 요금보다 추가된 요금이 가산됩니다. 예약 완료시 확정 요금이 안내됩니다.(약 1~2천엔 추가됨)

> 렌터카 > 시엔타
일정선택
 예약진행시 주의사항
    예약하신 차량이 만차인 경우, 동일 클래스 혹은 다른 클래스로 확정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담당자가 문자로 안내 드립니다.(토,일,공휴일은 변경/취소/예약상담 불가)
 픽업 반납시 주의사항.
    픽업반납시간은 영업시간을 기준으로 30분정도 여유있게 요청 해주세요.
    픽업시간은 대기자수 등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시엔타

※일본은 만 6세 미만 어린이의 카시트 사용이 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토요타 렌터카는 100% 오토매틱 차량이며 내비게이션이 기본장착 되어 있습니다. ※ 기재된 차종이외의 동급클래스 차종으로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  행정구역별 검색
출발지
반납지
차량인도
차량반납

* 차량이 W1 Class클래스 안에서 랜덤으로 지정될때의 요금입니다.
차량을 지정하실 경우, 추가요금 2,200엔이 발생합니다.
* 동일한 현내 점포라도 타지역반납요금이 발생되거나, 일부 점포는 검색된 요금보다 인상된 추가요금이 가산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예약 완료시 확정 요금이 안내됩니다.

결제금액 : 0엔

  ※ 안심 W플랜 ( 풀커버보험, 550엔 /24시간당 )포함

B클래스의 프리우스α, W1클래스의 프리우스α(7인승)는 후쿠오카 전 지역에 보유가 없는 차량이므로 예약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W1클래스에서는 시엔타 또는 시엔타HV(7인승) 차량으로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정보
등급
미니밴·왜건
정원
6 명
배기량
1,496cc
연비
20km/ℓ
제원
유사차량: 기아카렌스
4,235/1,695/1,675㎜(전장/전폭/전고)
비고
오토매틱 / 내비게이션포함 / 가솔린차량
이용안내

시엔타 (SIENTA)

 

sienta_main2.jpg


한국 차량과의 비교는 토요타 렌터카 크기/스타일을 가늠하기 위한 참고용입니다.
한국 차량과 정확한 비교가 어렵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sienta_hv_vs_niro.jpg

▲ 시엔타를 한국의 차량과 비교하기에는 비슷한 타입이 없습니다.
3열 좌석을 싱킹 시트로 활용하는 부분에서는 올 뉴 카니발 9인승같은 느낌이지만, 카니발만큼의 전장을 보이지 않기 때문에, 비교하는 것이 무리이기도 하죠. 

비슷한 사이즈의 기아 니로와 어거지로 비교를 하였는데, 차량의 크기가 대충 이 정도구나,라고 생각하는 용으로만 봐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EXTERIOR 
 

sienta_ex.jpg





 INTERIOR 


※ 리뷰 차량과 실제 렌트 차량의 옵션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옵션 차이로 인해서 리뷰에 있는 옵션이 렌트 차량에는 없을 수 있습니다.

 

DSC00421.JPG

sienta_hv_u01.jpg

DSC00412.JPG

DSC00411.JPG

 

▲ 핸들 우측 아래로 엔진 시동 버튼과 후열 슬라이드 도어 조작부가 있으며, 전조등 수동 조절 버튼과 함께 아래의 옵션 버튼이 있습니다.



autohigh50.jpg
오토매틱 하이빔

앞유리창 상단에 있는 센서에서 전방 차량 및 가로등 등의 밝기를 판단하고 자동적으로 상향등을 하향등으로 바뀌는 기능.

상향등 작동조건
①상향등 상태  ②시속 약 30km/h 이상 ③주행 차선 앞, 반대측에 차량이 없을 때   ④전방 도로에 가로등의 빛이 적을 때

하향등 작동조건
①시속 약 25km/h 이하  ②차량 전방이 밝을 때  ③주행 차선 앞, 반대측 차의 램프가 점등하고 있을 때  ④전방 도로에 가로등의 빛이 많을 때 



pcs50.jpg
PCS(프리 크래쉬 세이프티 시스템)
차량 전방 센서가 충돌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 경우, 경보와 브레이크 제압으로 충돌 회피조작을 보조하는 기능.

충돌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브레이크를 작동하기도 합니다.  기능을 해제하고 싶을 때는 버튼을 3초 이상 눌러야만 합니다.


lda50.jpg
LDA(레인 티파쳐 얼러트)
앞유리창 상단에 있는 센서에서 백색 또는 황색선을 인식해서,  이탈 가능성이 있는 경우, 경보음이 울립니다.

작동조건
①LDA ON 상태  ②시속 50km/h 이상  ③ 시스템이 흰색 또는 황색선을 인식할 때  ④차선 폭이 약 3m 이상  ⑤방향지시레버를 조작하지 않은 상태  ⑥시스템 이상이 없을 때


 

DSC00419.JPG

DSC00410.JPG

 

▲ 핸들 왼쪽 아래로는 4가지 옵션 버튼이 있습니다.



eco50.jpg
ECO MODE
일반적인 주행에 비해서 엑셀에 대해서 토크 발생을 줄이고,  에어컨의 작동을 억제해서 연비를 향상시키는 모드

ev50.jpg
EV MODE
EV 드라이브 모드란 뜻으로 전기모터의 힘으로만 주행하는 모드. 모드를 해제하면 일반적인 가솔린 엔진 + 전기 모터를 이용해서의 주행합니다.

trc_off50.jpg
TRC OFF
미끄러지기 쉬운 노면에서 발진 또는 가속 시, 타이어가 헛도는 것을 억제, 구동력을 확보하는 트랙션 컨트롤을 끄는 기능

모래 또는 눈길을 탈출할 때 TRC가 작동을 하면, 출력이 오르지 않아서 탈출이 어려운데, 이 경우 TRC OFF를 하면 탈출하기 좀 더 편해집니다.

ar_2_50.jpg

차량접근 통보장치 OFF
하이브리드 차량이 너무나 정숙하기 때문에, 전기 모터로 시속 25km가 넘을 경우 일부로 소음을 발생하는데, 그 소리를 끄는 기능

 

DSC00407.JPG

DSCF2241.jpg

DSC00424.jpg

 

▲ 에어컨은 두개의 조그 다이얼이 있으며, 하나는 온도, 하나는 송풍을 조절합니다.
심플한, 어렵지 않게 에어컨 조작이 가능한 구성입니다.

 

DSC00418.JPG

 

▲ 센터 콘솔이 없는 것이 다른 토요타 차량과 다른 점의 하나가 되겠네요.

 

DSCF2233.jpg

DSC00416.JPG

DSC00417.JPG

 

▲ 글로브 박스는 상단 하단 분리형으로 되어있으며, 시거 소켓도 이 부분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DSC00426.JPG

DSC00427.JPG


▲ 7인승으로 생각하면 2열에 3명이 앉아야하는데, 넉넉한 구성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는 6인승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 신장 약178cm 성인 남자가 2열에 승차했을 때(위) 와 신장 약160cm 성인 여자가 2열에 승차했을 때(아래)의 공간

 

sienta_hv_u02.jpg

DSC00428.JPG

 

▲ 2열 등받이 버튼 또는 후면의 끈을 잡아당기면 등받이가 접히면서 앞으로 당겨집니다.

 

DSC00430.JPG



▲ 3열로 들어갈 때는 위와같은 조작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신장 약170cm 성인 여성이 3열에 승차 했을 때 시트 사이 공간. 3열 공간은 매우 협소한 편입니다.




 LUGGAGE SPACE 

 

carrier_740a.jpg

 

DSC00435.JPG

sienta_hv_u03.jpg

 

▲ 28인치 캐리어는 적재 자체가 불가능한 트렁크 크기입니다.

 

DSC00442.JPG

 

▲ 기내 사이즈의 캐리어라면 적재 가능합니다.

 

sienta_hv_u04.jpg

DSC00444.JPG

 

▲ 3열 등받이에 있는 버튼을 당기면 5:5 폴딩이 가능하며, 폴딩한 상태로 짐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sienta_hv_u05.jpg

sienta08_740.jpg

 

▲ 다만, 위와 같은 폴딩으로 적재할 경우 안전성이 떨어지므로, 3열의 폴딩한 의자를 2열 의자 밑으로 수납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carnival_pop.jpg

 

▲ 올 뉴 카니발의 팝업 싱킹 시트와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좋습니다.





TEMPORARY TIRE or EMERGENCY KIT

 

DSC00436.JPG

 

▲ 트렁크 하단을 열면 이머전시 키트가 나오며, 이머전시 키트를 시거잭을 통해서 전원을 연결하고, 타이어에 공기와 함께 이머전시 액체를 주입하면 됩니다.

이머전시 키트를 통해서 타이어를 복원한 것은 반드시 가까운 수리점에 가서, 새로운 타이어로 교체하셔야만 합니다.
(템포러리 타이어와 같이 가까운 수리점까지 이동을 위한 임시 조치라고 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