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지역은 전점포 전차량 스터드레스타이어 기본장착!!
1. 체인 이중장착 불가
2. 4WD추가 선택옵션(유료)/가능여부는 확인해서 예약진행 후 알려드립니다.
2024년 3월부터 동일한 지역내 점포라도 타지역반납요금이 발생되거나, 일부 점포는 검색된 요금보다 인상된 추가요금이 가산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차량이 만차인 경우는 문자로 안내 후 동일 클래스 혹은 다른 클래스로 확정됩니다.
2023년 7월부터 아오모리 지역은 특수지역으로 분류되어 검색된 요금보다 추가된 요금이 가산됩니다. 예약 완료시 확정 요금이 안내됩니다.(약 1~2천엔 추가됨)
2023년 7월부터 도쿄 지역은 특수지역으로 분류되어 검색된 요금보다 추가된 요금이 가산됩니다. 예약 완료시 확정 요금이 안내됩니다.(약 1~2천엔 추가됨)
2023년 7월부터 카나가와 지역은 특수지역으로 분류되어 검색된 요금보다 추가된 요금이 가산됩니다. 예약 완료시 확정 요금이 안내됩니다.(약 1~2천엔 추가됨)
마크 X
※일본은 만 6세 미만 어린이의 카시트 사용이 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토요타 렌터카는 100% 오토매틱 차량이며 내비게이션이 기본장착 되어 있습니다.
※ 기재된 차종이외의 동급클래스 차종으로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크 X (MARK X)
한국 차량과의 비교는 토요타 렌터카 크기/스타일을 가늠하기 위한 참고용입니다.
한국 차량과 정확한 비교가 어렵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EXTERIOR
INTERIOR
※ 리뷰 차량과 실제 렌트 차량의 옵션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옵션 차이로 인해서 리뷰에 있는 옵션이 렌트 차량에는 없을 수 있습니다.
▲ `운전에만 집중하게 해줄게`라고 말하는 듯, 정말 심플한ㅡ 군더더기 없는 구성입니다.
▲ ETC 단말기가 덮개로 가려져있는 것도 고급차종의 느낌을 살리는 부분이라 보이네요.
▲ 가장 직관적인 에어컨 구성입니다. 한번보면 뭘 눌러야할지 단번에 알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 우드 느낌을 살려서 그런지, 조금은 아저씨 취향의 느낌이 나기는 하네요 ^^ 기어 노브 아래 쪽의 옵션 버튼은 아래와 같습니다.
TRC OFF
미끄러지기 쉬운 노면에서 발진 또는 가속 시, 타이어가 헛도는 것을 억제, 구동력을 확보하는 트랙션 컨트롤을 끄는 기능
모래 또는 눈길을 탈출할 때 TRC가 작동을 하면, 출력이 오르지 않아서 탈출이 어려운데, 이 경우 TRC OFF를 하면 탈출하기 좀 더 편해집니다.
스포츠 모드
커브가 많은 산길이나 고속으로 주행할 때 적합한 모드
스노우 모드
눈길 등 미끄러지기 쉬운 노면에서 발진 또는 주행할 때 적합한 모드
ECO MODE
일반적인 주행에 비해서 엑셀에 대해서 토크 발생을 줄이고, 에어컨의 작동을 억제해서 연비를 향상시키는 모드
▲ 시거 소켓은 콘솔박스 내에 있습니다.
▲ 오르간 페달 적용
▲ 운전석 하단에 트렁크 및 주유구 오픈 버튼이 있습니다.
▲ 운전석 시트는 전동식으로 조절됩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고급차량의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카시트를 장착하지 않는다면, 뒷좌석 3명 탑승도 괜찮은 수준의 좌석 공간을 보여줍니다.
LUGGAGE SPACE
▲ 트렁크가 넓기는 하지만, 28인치 사이즈 캐리어 4개는 어려움이 있어보이며, 24인치 ~ 28인치 mix 조합이라면, 적재방법에 따라서 가능할 수도,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뒷좌석 하단부의 버튼을 통해서 6:4 폴딩이 가능합니다.
TEMPORARY TIRE or EMERGENCY KIT
▲ 트렁크 하단부를 열면 타이어 교체 장비와 템포러리 타이어가 나옵니다
▲ 스마트 키는 도어 개폐 및 트렁크 오픈만 있는 간결한 타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