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지역은 전점포 전차량 스터드레스타이어 기본장착!!
1. 체인 이중장착 불가
2. 4WD추가 선택옵션(유료)/가능여부는 확인해서 예약진행 후 알려드립니다.
2024년 3월부터 동일한 지역내 점포라도 타지역반납요금이 발생되거나, 일부 점포는 검색된 요금보다 인상된 추가요금이 가산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차량이 만차인 경우는 문자로 안내 후 동일 클래스 혹은 다른 클래스로 확정됩니다.
2023년 7월부터 아오모리 지역은 특수지역으로 분류되어 검색된 요금보다 추가된 요금이 가산됩니다. 예약 완료시 확정 요금이 안내됩니다.(약 1~2천엔 추가됨)
2023년 7월부터 도쿄 지역은 특수지역으로 분류되어 검색된 요금보다 추가된 요금이 가산됩니다. 예약 완료시 확정 요금이 안내됩니다.(약 1~2천엔 추가됨)
2023년 7월부터 카나가와 지역은 특수지역으로 분류되어 검색된 요금보다 추가된 요금이 가산됩니다. 예약 완료시 확정 요금이 안내됩니다.(약 1~2천엔 추가됨)
아리온
※일본은 만 6세 미만 어린이의 카시트 사용이 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토요타 렌터카는 100% 오토매틱 차량이며 내비게이션이 기본장착 되어 있습니다.
※ 기재된 차종이외의 동급클래스 차종으로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리온 (ALLION)
한국 차량과의 비교는 토요타 렌터카 크기/스타일을 가늠하기 위한 참고용입니다.
한국 차량과 정확한 비교가 어렵기 때문에,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 준준형 차량인 쉐보레의 크루즈, 현대의 아반테와 비교할 수 있는 차량이 되겠습니다.
다만, 전폭이 한국 판매차량보다 좁기 때문에, 느낌 상으로는 실내공간이 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EXTERIOR
INTERIOR
※ 리뷰 차량과 실제 렌트 차량의 옵션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옵션 차이로 인해서 리뷰에 있는 옵션이 렌트 차량에는 없을 수 있습니다.
▲ 핸들에서 오디오와 에어컨 조작이 가능합니다.
▲ 핸들 우측하단에는 엔진 시동 버튼, 전조등 수동 조절 버튼, 사이드 미러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가장 심플하게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 에어컨 버튼만 봐도 어떤 기능인지 쉽게 알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한국에서 차량을 이용하신 분들에게 가장 익숙한 형태라는 생각이 드네요.
▲ 에어컨 아래에 ETC 단말기 및 시거 소켓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숨겨져있기 때문에, 사용 시 오픈하시면 되겠습니다.
▲ 운전석 우측하단에 주유구 및 트렁크 오픈 버튼이 같이 있습니다.
▲ 전폭이 1,695mm 정도 밖에 안되어서 그런지, 뒷좌석에 성인 3명이 앉기에는 좀 좁게 느껴집니다.
▲ 뒷좌석의 무릎공간은 여유가 있습니다.
LUGGAGE SPACE
▲ 캐리어 3개는 문제없이 들어가며, 4개일 경우는 캐리어 크기에 따라서 적재 조합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TEMPORARY TIRE or EMERGENCY KIT
▲ 트렁크 하단부를 열면 템포러리 타이어가 나옵니다
▲ 주유구는 일본차량답게 왼쪽(운전석 반대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떤 종류를 주유해야하는지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일본어를 몰라도 스티커의 색상과 주유소의 노즐색이 맞는 것을 넣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