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렌터카 > NOC옵션요금

★ NOC 안심플랜 이란? ★
NOC(None Operation Charge) 휴차 영업손실부담금을 말합니다.
사고, 고장, 훼손 등을 일으켜 차량의 수리나 청소가 필요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이 경우, 렌터카 회사는 영업손실이 발생하는데 경미한 사고로 렌트카 운전이 가능한 경우는 20,000엔
렉카차를 불러야할 경우 50,000엔 지불하셔야 합니다.
이런 휴차영업손실 부담금까지 커버하는 것이 NOC안심플랜입니다.
★ 유의사항 ★
* NOC 안심플랜 가입유무는 선택입니다.(선택 지정을 해주셔야 예약을 완료됩니다.)
반드시 NOC 옵션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 NOC 안심플랜에 가입하시면 보험에서는 보상적용외 품목인 타이어 펑크와 타이어 휠(캡)분실에 대해서도 보상이 가능합니다.
* 타사에서는 펑크와 호일(캡)보상에 대해서 풀커버라 하여 추가요금을 징수하고 있으나,
저희 토요타렌터카 공식대리점 일본드라이빙에서는 NOC 안심플랜 기본요금에서도 다 보상적용을 해드립니다.
★ 사고 발생 후 환불 절차 ★
1. ktgf@toyotarent.co.kr 이메일로, 이용날짜, 사고경위, NOC 지불 영수증 스캔본 또는 사진, 환불계좌를 보내주시면,
확인 절차를 거쳐서 1~2일 내로 비용을 지불해드립니다.
2. NOC 지불하신 날짜의 외환은행 매매기준율을 적용해서 원화로 지불됩니다.
★ 사고 발생시 유의사항 ★
제29조(사용 불능으로 인한 대여계약의 종료)
1. 임차기간 중에 고장, 사고, 도난 및 그 외의 사유(이하 ‘고장 등’이라고 함)로 인해 렌터카를 사용할 수 없게 된 경우, 대여계약은 종료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임차인 또는 운전자는 전항의 경우 렌터카의 인수 및 수리 등에 필요한 비용을 부담해야 하며, 당사는 이미 수령한 대여요금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단, 고장 등이 제3항 또는 제5항에서 규정한 사유로 인해 발생한 경우는 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3. 고장 등이 대여전부터 존재했던 하자로 인한 경우에는 임차인은 당사로부터 대체 렌터카의 제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체 렌터카의 제공 조건에 대하여는 제5조 제3 항을 준용합니다.
4. 임차인이 전항의 대체 렌터카를 제공받지 않을 경우, 당사는 이미 수령한 대여요금을 전액 반환합니다. 또한 당사가 대체 렌터카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도 같은 조치를 취합니다.
5. 고장 등이 임차인이나 운전자 또는 당사 그 어느에게도 책임을 돌릴 수 없는 사유로 인해 발생한 경우, 당사는 이미 수령한 대여요금에서 대여한 날로부터 대여계약이 종료된 날까지의 기간에 해당하는 대여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임차인에게 반환합니다.
6. 임차인 및 운전자는 본 조에서 규정한 조치를 제외하고 렌터카를 사용하지 못함으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에게 본 조에서 규정한 것 이외의 어떠한 청구도 할 수 없습니다.
★ NOC 안심플랜 요금안내 ★
NOC 옵션요금
시간 6~24 25~48 49~72 73~96 97~120 121~144
요금 8,000원 16,000원 24,000원 32,000원 40,000원 48,000원
  • 24시간 8천원 - 타사(15,000원)대비 46% 저렴한 요금
  • 일반 사고 및 타이어 펑크, 휠캡 파손 분실까지 100% 보장
  • NOC부분은 현지에서 가입 불가능하며, 반드시 출발전에 입금해주셔야 적용 됩니다.
  • NOC플랜은 한 사고당 적용 되며, 1회 사고후 소멸됩니다. (즉 사고 2회부터는 본인부담)
  • 사고 발생시 NOC 안심플랜 미가입 고객님께서는 현지에서 NOC 요금(최저 20,000엔) 지불하시면 됩니다.
  • NOC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현지에서 NOC 비용 지불후 영수증 반드시 받으셔서 저희 제이트래블에 주시면 환불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NOC비용을 결제하신 날짜의 외환은행 매매기준율(최종고시)로 적용하여 원화계좌로 환불됩니다.